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OA 사무기기 렌탈 관리 프로그램 OA 사무기기 렌탈 관리 프로그램

  • 프로그램 개요

    • OA사무기기 렌탈관리프로그램
      본 프로그램은 OA사무기기 렌탈 관리 프로그램으로 렌탈 서비스 업체가 이용고객의 체계적인 관리와 합리적인 AS를 위해 개발된 프로그램입니다.

      등록 고객의 AS이력 상담관리와, 쳬계적인 렌탈품목관리 기능 그리고 렌탈장비 입/출고관리등 보다 효율적이고 체계적으로 관리할 수 있도록 개발된 OA사무용기기 렌탈관리 프로그램입니다.


      합리적이고 체계적인 사무용 렌탈 장비관리및 AS관리가 필요한 모든 OA사무용기기 렌탈업체에서 꼭 필요한 프로그램입니다.
  • 주요기능
    • 본 프로그램의 주요 기능은 다음과 같습니다.


      메뉴

      거래처 AS관리 거래처별 단계별 AS처리및 관리기능이 있어 반복작업으로 인한 불편을 최소화 하였으며 업무처리가 한결 수월해 졌습니다.

      as관리



      장비품목관리 부품검색및 재고관리, 단가관리등 체계적이고 정확한 품목관리를 할수 있습니다.

      품목관리




      장비출고/입고관리 장비 렌탈 출고 내역 관리및 입고 관리가 한결 체계적이고 합리적으로 처리 할수 있습니다.

      입출고관리



      품목/담당자관리 세부 품목 관리 및 담당자 지정 관리등 편리한 기능이 다수 있으며 프로그램에 관련해서는 프로그램 자체내에서 처음실행시 새로운 버전을 확인하여 신속하게 새로운 내용으로 업데이트를 할 수 있는 자동업데이트 기능이 있으므로 업무에 지장이 최단시간내에 해결될 수 있는 효율적인 포맷을 지원하고 있습니다

      품목관리

      담당자관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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